[비대면 공연 관련 기사] 대전 서구, 찾아가는 발코니 음악회 2회 차 공연 개최 (2020.5.24)

작성자
유네스코 ICM 무예시범단
작성일
2020-06-01 13:32
조회
85
[비대면 공연 관련 기사] 대전 서구, 찾아가는 발코니 음악회 2회 차 공연 개최 (2020.5.24)

대전 서구(구청장 장종태)는 지난 23일 토요일 도안동 아이파크아파트에서 코로나 블루 극복을 위한 찾아가는 발코니 음악회 2회 차 공연을 개최했다고 밝혔다.

지난 16일 대전 최초로 복수동에서 진행된 1회 차 공연에서 지역 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는 발코니 음악회의 2회 차 공연은 팀 키아프의 클래식 연주와 조용미 소프라노 및 김남표 테너의 성악공연으로 진행됐다.

이날 음악회에서는 기획 의도에 따라 주민들은 집안 발코니에서 무대를 내려다보며 음악을 감상하고, 광장으로 나온 주민들은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마스크 쓰기, 관람객 간 거리두기 등을 유지하며 음악회를 관람했다.

음악회가 진행되는 동안 주민들은 발코니에서 큰 환호와 박수 소리로 무대에 화답했고, 넓은 잔디광장에서는 오랜만에 가족들과 함께 라이브 공연을 즐기며 나들이 기분을 느끼는 등 여유로운 한때를 보냈다.

장종태 청장은 “코로나블루 극복을 위한 발코니 음악회에 큰 호응을 보여주셔서 감사드리며, 앞으로도 서구에서는 구민 여러분의 건강과 헹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”라고 말했다.

http://www.newstnt.com/news/articleView.html?idxno=55586
Copyright 2020. UNESCO ICM Martial arts Demonstration Team 유네스코ICM국제무예시범단 Co., Ltd. all rights reserved.